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다른 사람의 주문을 주소지가 같다는 이유로 마음대로 합배송 시켜버리시는 이유는 뭔가요?

아이돌룩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아이돌룩입니다!

합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저희가 이용하고 있는 cj 대한통운의 시스템의 처리방법 상 배송지가 같을시 통합되어 출고가 되고 있습니다.
합배송의 경우 다른 고객분과 함께 주문시 전화 또는 QnA 게시판으로 문의를 주시면 배송비에 관한 내용을 재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늘도 아이돌룩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Original Message ]

주문자마다 주문을 따로 관리하지 않으니 상품이 마음대로 합배송되어 이미 도착했는데도 배송 완료처리가 안 되어있죠.

받은 사람에게 물건 받았다고 연락 못 받았으면 일주일 이주일 넘어가도록 배송이 안 된다고 전전긍긍하다가 문의남겨야만 배송상태를 알 수 있는 샵인가요?

시스템 상 문제가 있는걸 알았으면 사과 한 마디 하시지 사과 한 마디 없냐니까 갑자기 전화 상태가 안 좋으니 메일로 보내달라고 하셨다면서요ㅋㅋ 보통은 자초지종을 알자마자 사과부터 할 것 같은데요.


옷 너무 귀엽다고 신나서 골랐는데 별 일이 다 있네요.

선물하겠다고 각자 시켜도 주소지만 같으면 마음대로 합배송 해버리는 곳이란거 공지로 미리 띄우시면 좋겠습니다. 배송비 문제는 어떻게 하실런지 모르겠지만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

Top

Search

검색